뒤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다른견적 엿보기는 차고 신규유저들에게 차고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해를 돕기 위해 먼저 이용해본 유저들이 어떻게 견적을 비교했는지 먼저 오픈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어떻게 비교했는지 참고하시어 차고의 견적비교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

견적비교 신청후 견적비교는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이후에는 더 이상 업체들의 견적이 도착하지 않습니다. 도착한 견적서는 7일동안 유효하며, 유효기간 이내 마음에 드는 견적을 선택하셔야 담당업체와의 상담이 가능합니다. 유효기간이 지나고 나면 견적서를 선택하실수 없으므로 7일 이내로 꼭 견적서를 선택해주세요!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다시한번 견적비교를 신청해주세요! 단, 견적금액은 달라질수 있습니다. :)

괜찮습니다 :) 견적서를 받고있는 중이라도 다른견적이 궁금하시다면 다시한번 견적신청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당 일 최대 2회까지 견적 신청이 가능하니 신중하게 선택해 주세요! 물론, 익일이 되면 다시 2회 비교견적이 가능합니다.

견적비교를 통해 마음에 드는 견적서를 선택하셨다면 해당 견적서의 담당업체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담당 업체와의 유선상담이 끝나시면 필요서류 첨부발송 및 계약과정에 접어들게 됩니다. 상세 계약과정은 조건에 따라 다를수 있으니 담당 업체에게 정확히 안내받아보실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견적서를 선택해 주셨다면 해당 업체에게 상담요청이 들어간 상태입니다. 잠시 기다리시면 해당 업체가 요청을 확인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혹시 견적 선택후 24시간이내 업체의 연락을 받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 1668-5583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