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 장기렌트카, 용도에 따라서 유리한조건이
    따로 있다는거 알고계셨나요?
    월 렌탈료에는 기본적으로 보증금 유/무, 차량가(할인율포함), 인수할때 내는 인수가격으로 결정됩니다. 차량가(할인율포함), 인수가격은 각 렌탈사마다 상이하므로 이용자의 성향이나 용도에 가장 적합한 렌탈사와 조건으로 산정하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 조건을 얼마나 나에게 유리하게 설계하느냐에 따라서 비용의 차이가 발생하게 되죠!
    그렇다면, 나는 어떤 조건으로 선택해야하는지 알아볼까요?
    라인
    1. 내 차로 인수할 계획이 있는 분
    인수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월 렌탈료를 낮추기 위해 인수가를 높게 잡는 산정방법은 옳지 않습니다. 초기비용과 인수가를 부담스럽지 않은 수준에서 적절히 배분하여 실제 들어가는 총 비용이 저렴한 금액으로 산정하는게 바람직합니다.
    라인
    2. 계약만기후 차량을 반납할 계획인 분
    계약만기시 차량을 반납할 계획이라면 인수가를 높게 잡아 월 렌탈료부담을 짊어질 필요가 없겠죠. :) 이런분들께서는 인수가를 최대한 높게잡아 매달 납부하는 월 렌탈료를 저렴하게 이용하는것이 유리합니다.
    라인
    3. 자금의 여유가 있으신 분
    평소 자금운용의 여유가 있으시다면 초기 보증금을 높게 잡아 월 렌탈료를 최대한 낮게 책정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보증금은 계약만기 후 다시 돌려받을수 있는 금액이기 때문이죠 :)
    라인
    4. 초기비용이 부담스러우신 분
    초기에 들어가는 비용이 부담스러우신 분께서는 초기비용을 0원으로 잡으시거나, 보증보험으로 대체하여 이용하시면 초기부담을 줄일수 있습니다.
    장기렌트/리스는 본인의 이용목적에 맞게 견적을 산출해야 가장 유리한 조건으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어떤 조건이 본인에게 가장 유리할지 먼저 체크한 뒤 견적을 비교해보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제 어떤 조건으로 이용해야 할지 감이 좀 오시나요? 그럼 그 조건으로 차고앱을통해 업체별 비교견적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